SPONSORED LINKS
미국 당근과 스틱 접근법은 서투르지 만 중요하다. | CELEBRITY LIFESTYLE MAGAZINE℠| CLSMAG.COM

미국 당근과 스틱 접근법은 서투르지 만 중요하다.

 
북한은 미국 항공 모함 인 칼 빈슨 (Carl Vinson)을 가라 앉히겠다고 약속했다. 사진 : 라이언 하퍼 / AFP / 게티 이미지
분석가들을 당황시킨 북한의 의도였다. 이제 미국과 김정은의 고립 정권 간의 열 핵전쟁에 대한 야생 이야기에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모순 된 신호가 더 큰 도전을 제시한다.

트럼프 부통령 인 마이크 펜스 (Mike Pence)는 주말 미국 정책에 대한 혼란을 더욱 심화 시켰으며 호주에서 "모든 옵션은 군사 행동을 포함하여 탁자 위에 올랐다"고 반복적으로 주장했다.


Pence는 Barack Obama의 봉쇄 정책에 대한 언급 인 "전략적 인내의 시대"가 끝났음을 관리 라인에 되풀이했다. 미국은 행동이 단어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. 그의 힘든 자세는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으면 무력으로 문제를 해결할 트럼프의 호전적인 위협을 되풀이했다.
 
 
 
그러나 펜스는 대화가 북한의 핵 실험과 미사일 발사, 미군 훈련, 한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사일 방어, 그리고 해군의 배치를 반복하면서 위기에 봉착 한 교착 상태를 종식시킬 수 있다는 희망을 동시에 표명했다.

펜스 대변인은이 지역과 중국의 우방국들이 부담해야 할 압력이 가해질 때 평화적 수단으로 역사가없는 한반도의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믿는다 고 말했다.

펜스의 당근과 스틱 외교는 서투 르기는하지만 중요합니다. 지난 주 과열 된 언론 매체에 의한 임박한 제 2 차 한국 전쟁에 대한 예언은 어처구니 없게 엿 보인다.

트럼프가 의도적으로 평양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 그러한 공포를 맹렬히 비췄다는 것을 암시한다. 예를 들면 조기에 해군 함대가이 지역에 파견되었다고 주장하는 것과 같다. 이에 대해 아마겟돈을 협박함으로써 김 대변인은 함정에 빠졌다. 수사는 일요일 트럼프의 함대를 가라 앉히겠다고 위협했다. "우리의 혁명 세력은 미국의 핵 추진 항공 모함에 단 한 건의 공격을 가하기 위해 전투 준비가되어있다."북한의 집권당 인 로동 신문 (Rodong Sinmun)은 논평에서 말했다.

No comments

Post a Comment